L.Oyun-Erdene 장관님, 일을 잘한 사람들을 잘 지켜주세요.jpg

 

L.Oyun-Erdene이 총리로 임명될 것이 확실해졌다. 이제 새 총리의 내각에 누구를 초대할지는 새로운 정치적 주제이자 대중의 관심 초점이 되었다. 
물론 새 정부 후보들이 L.Oyun-Erdene을의 문을 지키고 있다. 그러나, U.Khurelsukh는 현재 61석의 의석들과 절대적인 권력을 가진 당의 도장을 가지고 있다. 당 의장의 지지와 도움이 없었다면 L.Oyun-Erdene은 총리가 되지 못했을 것이다. 
새 헌법에 따르면, Kh.Battulga 대통령은 L.Oyun-Erdene을 총리로 국회에 임명하기 위한 제안서를 5일 이내에 제출해야 한다. 대통령과 합의가 이뤄지지 않으면 총리는 일주일 안에 국회에 제출할 예정이다. 다음 주에는 대통령의 지지가 있건 없건 간에 L.yun-Erdene은 몽골의 32대 총리가 되었고, 그의 사진은 곧 정부청사 벽에 걸려질 것이다. 물론 새 정부에서 장관이 되겠다는 몽골인민당에는 수천 명의 장관이 있지만, 장관 수는 16명이다. 헌법에 따르면, 몽골인민당 위원회의 4명의 구성원은 이중 코트를 입어야 한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국회 밖에서 임명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U.Khurelsukh의 내각은 일을 잘못한 장관들과 대표들을 포함한다. 정치화를 하지 않고 전문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장관이나 위원장도 있었다. 게다가, 시민들은 당국에 "날아다니는 갈색 말"을 발사하도록 요청했기 때문에 "날아다니는 갈색 말"을 바꾸고 싶어 하지 않았다. 
그래서 새 총리가 자신의 내각을 선택할 때, 사회적 본능, 후보자들의 욕망, 그리고 누군가의 껄끄럼과 독촉으로부터 벗어날 수 없으면, 그는 "숨기기 위해 장님"이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몽골인민당 지도부에 의해 고려될 것이다. 
U.Khurelsukh 정부의 장관으로부터 물려받아야 할 L.Oyun-Erdene의 정부는 물론 Ch.Khurelbaatar 재무부 장관이다. 대통령의 정치게임에서 몽골 경제를 무너뜨릴 '갈등'을 할 수 있는 사람은 Ch.Khurelbaatar 재무부 장관이 유일하다. 몽골인민당에는 Ch.Khurelbaatar 재무부 장관을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 
L.Oyun-Erdene의 정부에 남을 또 다른 장관은 법 내무부 Kh.Nyambaatar 장관이다. 어쨌든 중앙집권력 제한에 국가안전보장회의(NSC) 의장이 개입했다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또한, 외교부 N.Enkhtaivan 장관, 식품농업경공업부 Z.Mendsaikhan 장관, 노동사회복지부 A.Ariunzaya 장관, 에너지부 N.Tavinbekh 장관, 국방부 G.Saikhanbayar 장관, 광업중공업부 G.Yondon 장관, 보건부 T.Munkhsaikhan 장관과 같은 정치화 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에서 사적인 활동을 하지 않는 전문 장관들을 복직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에너지부 N.Tavinbekh 장관은 깨끗한 사람이고 그의 고통을 안다. 그는 전 장관 Ts.Davaasuren보다 훨씬 앞서 있다. 
광업중공업부 G.Yondon 장관은 업계에서 평판이 좋다. 장관은 광산이 몽골의 주역이라는 점을 잘 이해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장관 중 한 사람이다. 따라서, 두 장관과 몽골은 오유 톨고이 분쟁이 국제적인 주목을 받고 있고 광업계가 취약한 시점에 광산업계의 곤경을 헤아릴 총리의 결단이 필요하다. 이것은 또한 총리의 작품이 제대로 홍보되게 하도록 누가 언론에서 일하느냐에 달려 있다. U.Khurlsukh의 기자실은 책임감 있고 책임감 있게 일했다. 
무감각한 언론기관의 장이 타도된 가장 최근의 고전적인 예는 지난 금요일 대통령실 대변인이 개최한 기자회견이다. O.Batkhan은 아름다운 소녀조차도 얼어붙고 무감각하고 경험이 없으면 언론사를 운영 할 수 없다는 것을 보았다. 특히 흑 홍보의 '영웅'주인공 L.Oyun-Erdene은 그다지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 
그러므로, 자격 있고 전문적인 팀은 L.Oyun-Erdene 총리에게 중요하다. L.Oyun-Erdene은 자신의 정책과 전략적 행동 계획을 대중에게 적절히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U.Khurelsukh의 정부 언론 서비스를 복원하기로 한 결정은 분명한 선택이다. 
지금은 L.Oyun-Erdene을 위한 시간이 아니다. L.Oyun-Erdene은 예전처럼 정치적이고 대중적이며 영웅적인 엔터테인먼트가 되고 말다툼을 벌인다. 방역 및 경제 위기에 처한 기업들은 일자리를 보호하고, 경제를 곤경에서 벗어나게 하고, 전염병으로부터 시민들을 보호하며,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을 들여오기 위한 구 정부의 정책을 지속하고 복원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다. U.Khurelsukh에 따르면, 그것은 L.Oyun-Erdene에게 달려 있다. L.Oyun-Erdene은 무고한 사람들을 명령으로 심판하고 정치인들을 위협하고 당황하게 하는 사법제도 개선을 위해 대통령실 좌익 의원들의 음모를 저지한다. L.Oyun-Erdene의 지도력 전략은 팀을 구성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제대로 된 팀을 선택하지 않으면 사람들의 높은 기대를 저버릴 수 있다. 이 임원이 대선에서 몇 점을 얻을지는 L.Oyun-Erdene에게 달려 있다. L.Oyun-Erdene은 몽골인민당의 핵심 인물이다. L.Oyun-Erdene의 정치 경력은 몽골인민당 창립 100주년 기념일에 그의 당을 깜짝 놀라게 할 것인지 아니면 Kh.Battulga 대통령에게 선물을 줄 것인지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몽골인민당은 2020년 총선에서 U.Khurelsukh라는 이름으로 62석을 얻었다. 우선, 이 빅데이터에 대해서는 국민의 지지를 받은 구정 업무를 계승해 현재의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발표한다. 하버드와 옥스퍼드 졸업장을 너무 많이 만들고 사회에 계급제도를 만들지 말아야 한다. 그래서, U.Khurelsukh는 그의 형제를 후계자로 선출했고 민주 몽골의 운명을 보장했다. 그러나 오직 시간만이 L.Oyun-Erdene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오윤 에르덴(Oyun-Erdene)은 몽골의 총리, 몽골 대통령의 대표, 지도자이다. 
[news.mn 2021.01.24.]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9435 몽골 몽골, 2023 음력 설날 차간사르(Tsagaan Sar) 연휴 속으로 file GWBizNews 23.02.21.
9434 몽골 몽골 정부, 지구촌 34개국 국민들에게 임시 무사증 입국 허용한다 file GWBizNews 23.01.06.
9433 몽골 몽골 정부, "몽골 방문 환영 행사 2023" 일정표 공지 file GWBizNews 23.01.05.
9432 몽골 [몽골 특파원] 2022년 노벨문학상, 프랑스 여류 작가 아니 에르노 품으로 file GWBizNews 22.10.09.
9431 몽골 외국인의 거주 허가 취소는 온라인으로 진행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30 몽골 흡스굴 호수와 오논-발지 국립공원에 일반폐기물 매립지 건설 시작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9 몽골 몽골 증권거래소 상장 수수료 인하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8 몽골 정부는 장애아동 부모의 제안을 고려해 일부 결정을 내려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7 몽골 검사는 N.Tuvshinbayar에게 19년 형을 선고할 것을 제안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6 몽골 한국 비자 접수센터에 200~500명의 대기 인원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5 몽골 원숭이두창 전염병 예방을 위한 국경 통제 강화 file 몽골한국신문 22.06.10.
9424 몽골 수도의 식료품 가격은 전주 대비 2.2% 상승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23 몽골 정부는 전국 나담 경마 및 지역 경마대회 일정 발표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22 몽골 1조 달러 규모의 여행 산업이 관광객을 유치할 준비가 되어 있는가?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21 몽골 대통령은 중앙 수의 위생연구소를 방문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20 몽골 전체 난방 시스템을 교체하는 데 20억 달러 이상이 들 것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19 몽골 나담 비용은 23억 투그릭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18 몽골 빈 컨테이너는 하루에 84,000달러 금액으로 임대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17 몽골 'Erdenes Mongol'은 조직 개편과 인원 감축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
9416 몽골 중앙아시아를 위한 몽골의 외교 정책 file 몽골한국신문 22.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