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jpg

 

연례세계스키어워드(Annual World Ski Awards)에서 마운트 헛이 뉴질랜드 최고의 스키장으로 선정됐다.

 

이번 투표에는 스키 관광업 전문가와 소비자 등 전세계에서 100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수상자는 지난 토요일 오스트리아에서 발표되었다. 마운트 헛 스키장(Mt Hutt Ski Area)를 대표해 마운트 헛 운영매니저 제임스 어쿼트와 스키 강사 잉그리드 자우너가 상을 수상했다. 마운트 헛 외에도 캐나다와 미국, 유럽 등지의 유명 스키장들도 상을 받았다.

 

올 한해는 날씨가 좋지 않아 마운트 헛 스키장에게 결코 쉽지 않은 한 해였다. 마운트 헛 스키장은 “이번 시즌에는 총 14일 휴장하였으며, 평균적으로 시즌에 악천후 문제로 문을 닫는 기간이 이 정도쯤 되긴 하지만 올해는 특히 주말과 겹치는 때가 많아 비즈니스에 타격이 많이 가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마운트 헛 스키장은 카페의 메뉴를 수정하고 스키장에 점프와 같은 요소를 추가해 스키 시즌 동안 평균 날씨를 보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들은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 스키장은 이번 시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국제적 상을 수상함으로써 이를 인정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goodday logo copy.jpg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