微信图片_20200220124025.jpg

 

코로나19 사태로 

제때에 사회보험료를 지불하지 못한다? 

납세에 어려움이 있다?  

대출 갚을 형편이 안된다?

 

   광동성 중소기업, 하소연 할 곳이 생겼다.   

 

 

광동성 정부는 중소기업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중소기업 요구사항 반영 플랫폼'을 개발하였다. 기업은 온라인으로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플랫폼은 각지 각도시 관련 부서에 해당 요구사항을 전달하여 접수 및 처리하게 한다.   

 

플랫폼은 주로 중소기업이 생산경영 중에 부딪친 노사, 융자, 세무, 수출 등 방면의 요구사항을 접수한다. 

 

예를 들면

 


 

 노사 : 방역기간, 직원이 치료중에 있거나 의학적인 관찰을 받고 있는데 급여는 그대로 지급해야 하므로 생산경영에 큰 영향을 미친다. 제때에 사회보험금을 지불 할 수 없다.  

 융자 : 코로나19 사태로, 대출이자를 갚지 못해 생산경영에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수입이 없어 제때에 대출금을 갚지 못해 기업의 신용에 큰 영향을 준다. 

 세무 : 코로나19 사태로, 기업의 세금 납부가 힘들어 생산경영에 영향을 준다. 세금신고가 제시간에 이루어지지 못한다. 

 수출 : 해외무역회사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제때에 바이어에게 납품을 못한다. '불가항력 증명서'가 필요하다. 

 

 


 

중소기업은 모바일로 "粤商通"APP 를 다운하거나 컴퓨터로 广东政务服务网에 접속하여 요구사항을 제출할 수 있다. 

 

기업이 요구사항을 제출하면 시스템은 신속하게 대응하여 기업의 소속지역, 문제의 형태에 따라 관련 부문에 전달하여 처리하게 하며, 일정한 기간내에 피드백을 주도록 한다.

 

https://mp.weixin.qq.com/s/T3ew7LuzzOu_9mxpCGP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