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얼슬론케터링 암병원 방문

 

 

Newsroh=민병옥기자 newsroh@naver.com

 

 

이노비 MSKCC (1).jpg

 

 

문화복지NGO 이노비(EnoB: Innovative Bridge, 회장 강태욱)가 지난 31일 뉴욕 맨해튼 어퍼이스트사이드에 위치한 메모리얼 슬론 케터링 암센터(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Center)에서 환자들과 가족을 위한 클래식 공연을 열었다.

 

이 병원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암 병원으로 전 세계 중증 암 환자들이 치료받는 곳이다. 이노비는 이곳에서 벌써 6년째 투병과 치료에 지친 환자와 가족분들을 위해 지친 마음과 몸을 달래주는 감동의 콘서트를 열어오고 있다.

 

이 번 공연은 이노비 뮤직에듀케이션 프로그램에서 피아니스트를 맡아 봉사하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혜린씨가 처음으로 음악감독을 맡았다. 현재 맨하탄 음대에서 박사과정을 밟으며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이노비 MSKCC (2).jpg

 

 

이번 공연은 버클리 음대와 NYU 석사를 졸업한 실력파 피아니스트 백성은씨가 함께했다. 이외에도 한양대 음대와 맨하탄 음대 석사를 졸업한 바이올리니스트 김예영씨와 경희대를 졸업하고 맨하탄 음대에서 석사를 졸업한 메조소프라노 김새린씨가 참여해 큰 박수를 받았다.

 

환자와 보호자들은 “빛을 가져다주는 공연이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편한해졌다” “연주자들이 재능이 뛰어나다” “너무 아름다운 공연이었다. 감사한다” “동생이 입원해서 왔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연주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깜짝 놀랐다” 등등 즐겁고 따뜻한 음악으로 큰 감동을 받은 모습이었다.

 

 

이노비 MSKCC (4).jpg

왼쪽부터 피아니스트 백성은, 메조소프라노 김새린, 바이올리니스트 김예영, 피아니스트이자 음악감독 김혜린

 

 

이노비 후원문의: enobinc@gmail.com 또는 212-239-4438 www.EnoB.org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꼬리뉴스>

 

이노비, 뉴욕 한인 노인위한 무료 콘서트 (2019.8.7.)

KCS 코로나 한인경로회관 찾아가

 

http://www.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9098

 

  • |
  1. 이노비 MSKCC (1).jpg (File Size:125.0KB/Download:4)
  2. 이노비 MSKCC (2).jpg (File Size:112.8KB/Download:4)
  3. 이노비 MSKCC (4).jpg (File Size:112.7KB/Download:4)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