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플라자양로원 방문 콘서트

 

 

Newsroh=민병옥기자 newsroh@naver.com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3).jpg

 

 

음악을 통해 그늘진 이웃을 보듬는 뉴욕의 이노비(회장 강태욱)가 6일 플러싱에 위치한 유니언 플라자 케어 센터에서 慰勞(위로) 공연을 가졌다.

 

퀸즈 지역 한인들과 다민족 노인 60 여명이 참여한 무료 콘서트는 재외동포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공연은 수년째 이노비 음악감독이자 피아니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양혜조씨가 음악감독을 맡았다. 역시 이노비에서 오랫동안 봉사한 소프라노 오선영씨와 가수이자 배우 리나 김 씨, 뮤지컬 배우 이정은씨, 테너 정동혁 씨도 함께 했다.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5).jpg

 

 

양혜조 감독은 맨하탄 음대를 석사 졸업하고 다수의 콩쿨에서 입상한 실력파 연주자이다. 소프라노 오선영씨는 매네스 음대를 졸업하고 소프라노 홍혜경씨를 사사했으며 뉴욕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배우이자 가수인 리나김씨는 이화여대음대와 매네스음대 컬럼비아대학등에서 수학하고 NYU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처음 이노비와 함께한 테너 정동혁씨는 서울대 음대에서 학사, 석사를 졸업하고 매네스 음대에서 석사를 졸업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이날 이노비 음악가들은 추억의 동요인 ‘오빠생각’, ‘등대지기’와, 그리운 금강산 등 가곡, 오버더레인보우 등 잘 알려진 뮤지컬, 클래식 곡등 다양한 곡과 연주로 어르신들의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1).jpg

 

 

행사/ 후원 문의 이노비 이메일: happiness@enob.org 전화 : 212-239-4438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꼬리뉴스>

 

‘이노비’ 광복절 기념음악회 훈훈 (2019.8.17.)

뉴저지은혜가든 양로원 찾아가

 

http://www.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9132

 

  • |
  1.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1).jpg (File Size:159.9KB/Download:27)
  2.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3).jpg (File Size:154.9KB/Download:22)
  3. 이노비 유니온플라자 (5).jpg (File Size:135.8KB/Download:21)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