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싱 코코장애인센터 위문

 

 

Newsroh=민병옥기자 newsroh@naver.com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1).jpg

 

 

장애인이나 입원 환자 등,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직접 찾아가 수준 높은 연주회를 제공하는 문화 복지 비영리 기관 이노비(EnoB: Innovative Bridge, 대표 강태욱)가 14일 중증장애인들이 있는 퀸즈 플러싱 지역의 코코 장애인 센터를 찾아가 위로 공연을 펼쳤다.

 

연말을 맞아 무료 크리스마스 릴레이 콘서트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평소 공연을 볼 수없는 장애인들과 가족에게 신나는 캐롤을 함께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공연 후에는 코코 식구들이 직접 만든 예쁜 카드를 감사의 선물로 전달 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공연은 재외동포재단의 후원(後援)을 받아 진행되었다.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2).jpg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4).jpg

 

 

이번 공연은 NYU에서 뮤지컬 작곡을 전공하고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유혜림씨가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뉴욕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중인 뮤지컬 배우 세명(니키타 버슈타인, 사샤 버쳐, 황주혜)과 기타에 정재영, 베이스에 강환수, 드럼에는 하민우씨가 함께했다. 이번 공연은 재외동포재단이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노비의 크리스마스 아웃리치 콘서트는 매년 이노비가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한 해를 마감하며 이웃을 돌아보는 달인 12월을 맞아 많은 이들과 음악 선물을 나누려는 취지로 기획되어 12년째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6).jpg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꼬리뉴스>

 

이노비 홀리데이 아웃리치 콘서트 시리즈 (2019.11.27.)

뉴욕 소외 이웃 위한 릴레이 콘서트

 

http://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9406

 

  • |
  1.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1).jpg (File Size:157.3KB/Download:21)
  2.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2).jpg (File Size:138.0KB/Download:21)
  3.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4).jpg (File Size:132.0KB/Download:19)
  4. 이노비, 코코장애인센터 공연 (6).jpg (File Size:202.8KB/Download:22)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