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h=민지영기자 newsrohny@gmail.com

 

 

뉴저지밀알- 이노비 (4).jpg

 

 

장애인이나 입원 환자 등,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찾아가 수준 높은 연주회를 제공하는 문화 복지 NGO 이노비가 21일 뉴저지 밀알의 장애인과 가족들을 찾아가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함께 춤을 추며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뉴저지밀알- 이노비 (3).jpg

 

뉴저지밀알- 이노비 (5).jpg

 

 

이번 공연은 NYU 뮤지컬 작곡 대학원을 졸업한 실력파 뮤지션 유혜림씨가 음악감독과 싱어를, 뉴욕과 미국전역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니키타 버쉬타인, 사샤 버쳐, 황주혜씨가 함께했다. 특별히 이번 콘서트는 기타에 정재영, 베이스에 강환수, 드럼에 하민우씨가 밴드로 함께헤 더욱더 신나는 무대를 선보였다.

 

뉴저지밀알- 이노비 (2).jpg

 

 

이노비의 크리스마스 아웃리치 콘서트는 매년 이노비가 소외된 이웃과 함께 한 해를 마감하며 이웃을 돌아보는 달인 12월을 맞아 많은 이들과 음악 선물을 나누려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이노비는 이번 공연을 마지막으로 올해 총 65회의 프로그램을 종료한다. 내년에는 더욱더 많은 소외된 사람들을 찾아가려고 계획중이다. 후원문의 enobinc@gmail.com

 

 

뉴저지밀알- 이노비 (1).jpg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 |
  1. 뉴저지밀알- 이노비 (1).jpg (File Size:212.1KB/Download:8)
  2. 뉴저지밀알- 이노비 (2).jpg (File Size:123.7KB/Download:6)
  3. 뉴저지밀알- 이노비 (3).jpg (File Size:146.3KB/Download:6)
  4. 뉴저지밀알- 이노비 (4).jpg (File Size:147.5KB/Download:6)
  5. 뉴저지밀알- 이노비 (5).jpg (File Size:163.3KB/Download:6)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